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0.19(화) 10.20(수) 10.21(목)
많이 본 순 베스트 댓글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1 10/10 토익시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댜★ [277] new 꿀빵 2020
2 lc점수 완전 후하네요 와… [8] new 토린이 1400
3 와... 전혀 예상 못한 점수인데요...? [6] new ㅇㅇ 901
4 Softly동의어 뭐야? [16] ㅇㅇ 4608
5 진짜 900컷 알고 말씀하시는건지..답답하네요 [45] 정확한정보좀 3853
6 LC RC 각각 알려드립니다 [5] new 만점컷 743
7 10월 10일이 어렵긴 어려웠나 봄 [4] new 123 711
8 LC 어렵긴 진짜 어려웠나봐요 [3] new ㅇㅇ 714
9 LC 완벽한 대박 RC 걍쪽박 [5] new RC 694
10 rc 정말 개 같네여 ㅋㅋㅋ [3] new ㅇㅇ 667
11 팟6 Helpful vs Grateful [26] 토익650 3864
12 10일 rc 평균 305점 뭐죠?!?!?????? [5] 토리나 1101
13 151번 [4] 151번 643
14 이번에 점수 왤케 짠가요.... [3] new ㅠㅠ 602
15 진짜 lc가 대박인듯 사진 [3] new 하아진짜 581
16 LC너무 짜내요 [3] new 힐역 558
17 역시 우리 피트생 형누님들 [7] new ? 556
18 이번 토익 결과 [7] new 공유 556
19 LC 대박달 맞는 것 같긴 하네요 [3] new ㅇㅇ 551
20 대박달 기대해도 되는거 맞지? [5] new ㅇㅇ 549
21 이럴수가 잇어..? [4] new 아니 540
22 피트생 유입 영향 커요? [7] new ㅇㅇ 541
23 와 ㅋㅋ 진짜 우울하네요 [10] new dd 533
24 다들 성적 어땠나요? [3] new 갑갑 527
25 아 890점 이건 아니지.. [5] new Mk 527
26 1시간 전이니 10.10 성적 관련 [7] new 우리누나ETS 521
27 왜요ㅠㅠ 염전이에요...??? [4] new ㅇㅇㅇㅇ 520
28 10/10 LC 400컷 몇점으로 예상하시나요? [5] new ㅇㅇ 518
29 거봐 LC 400컷 75개잖아 [5] new 509
30 사이트 이상하네여 성적조회안댐.. 나만이럼? [6] new 허참 49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