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2019 0원 프리패스

바로가기

책소개

  • 단기간 고득점 비법
    2018.07.19
    ... > 클릭 김동영 선생님 현강듣고 2달안에 끝내기 > 클릭 04 토익 LC 한승태 선생님의 단기간 고득점 비법 한승태쌤 덕분에 LC 만점받았어요 > 클릭 LC전략과 ... 06 김동영 선생님 마무리 특강 1탄 07 김동영 선생님 마무리 특강 2탄 08 한승태 선생님의 LC 만점 비법을 꿰뚫다! ☞ 기출포인트 담은 해커스 토익교재 5권 무료go +)1등 ...
    토익자유게시판
  • 보통 실전서 언제 푸시나요?
    2018.07.18
    5월17 시험에서 엘씨 320 알씨 350 받고 두 달 동안 한승태 김동영 강의 완강 하고 빨갱이 딕테이션 2회독 파랭이 문법 4회독 노랭이 5회독 이렇게 봤어요 이제 해커스 천제 넘어가도 되겠조ㅡ?
    토익자유게시판
  • 토익
    2018.07.17
    더 이상 미룰 수 없어서 학원 결제 했어요 해커스 김동영 한승태 쌤이 잘 가르친다고 하고 후기도 찾아보니까 괜차나서 8월 수업 등록햇어요 제발 900 넘길바라며 이번에는 스터디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
  • 토익 정규종합반 마감 언제쯤 되나요?
    2018.07.16
    8월 수강신청 아직 결정을 못했는데요 해커스 토익 정규종합반 (매일반,3시간)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쌤꺼 오늘부터 수강신청인데요 언제쯤 보통 마감되나요?
    토익자유게시판
  • 해커스 선생님 결정 좀 해주세요;ㅅ;
    2018.07.16
    토익만년 800점대에서 못 벗어나서 이번에 해커스 다니려고 하는데 정규 한승태&김동영쌤이랑 실전 유수진&조성재 쌤 중에 어떤 수업 들을지 고민입니당ㅠㅠ 홈페이지보니까 800점대느ㄴ실전반 들으라고 하는데 주변에 동영쌤 수업 추천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하질못하겠어요;; 8월 딱 한달만 생각하는데 어떤 수업을 선택해야 할까요/// 혹시 ...
    900점대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800->950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018.07.12
    ... 부분이 있었는 데 선생님과의 수업으로 실수 줄인 덕분에 RC 고득점이 가능했던 거 같습니다. 한승태 선생님 수업시간에 잘 안웃으시는 한승태 선생님! 펜을 받기 위해 제출하는 과제 결과물에 토끼를 ... 연습하면서 이제는 진짜 영어 실력을 올릴 생각입니다. 다들 너무 좋은 수업 감사드리고 한동안 토익은 끝이지만 나중에 또 토익 점수가 필요할 땐 해커스로 돌아올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 레이첼 김/김동영/한승태 선생님 3월 정규반 수강후기
    2018.05.04
    ... 같아서 토익점수라도 확실히 잡아보자는 생각에 정규반 신청해서 한달동안 들었었어요 ㅎㅎ 예전에 해커스에서 인강을 듣기는 했었지만, 혼자하는거다 보니까 자꾸 미루고 강의도 다 못듣게 되더라고요ㅠㅠ ... 감사했어요! 쌤이 주신 자료들 조금 더 꼼꼼히 복습해서 성적을 더 올려보도록 할게요ㅎㅎ 한승태 선생님! 토익 시험을 볼때 RC 보다는 항상 LC가 조금 더 자신 있어서 늘 LC는 혼자서만 ...
  • 수업들은지 15일만에 70점올랐습니다 [620ㅡ>805ㅡ>875]
    2018.05.01
    ... 강의력에 확신이 생겨서 지옥철 타는것도 적응하고 즐거운마음으로 다녔던것같습니다 우선 저는 해커스를 다니기전에 집근처 학원가에 있는 타학원을 2달간 수강하였습니다 2월에는 진짜 한달만 빡세게하고 ... 주요인같습니다 그래서 표쌤이 자기실력에 맞는 반 선택이 중요하다는 말씀에 정말 공감했습니다. 한승태썜 거의 맨날 맨앞쪽에 앉아서 항상 그 잠 덜깬 표정으로 초반에 수업을 들었는데 ...
  • 수능영어 5등급의 기적의 토익 935점
    2018.04.04
    ... EBS모의토 익쳐보니깐 500점대가 나와서 심각하다 진짜. 생각하고 토익 900받고싶으면 해커스만 가면 된다는 학교선배 말에 급하게 작년 추석 끝나고 수강신청했어요. Kelly정 쌤 LC반 ... 한계를 느끼고 좌절했었는데.. 계속 공부햇던 이유는 11월,12월 정규종합반 다니는 동안 한승태, 김동영, 레이첼 선생님 강의 들으면서 뭔가 계속 원동력을 얻고, 잘 될 것 같았거든요!! ...
  • 만년 800후반, 920으로 토익 졸업ㅠㅠㅠㅠ(쌤들 감사합니다~!!)
    2018.03.27
    안녕하세요. 2월 한달 동안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쌤이 진행하신 해커스 강남 정규종합C반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ㅠㅠㅠㅠ 한달 동안 한번도 빠짐없이 맨 앞에 앉아 수업을 들었고 수업 ... 따라갔는데 정말 한달만에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ㅜㅜㅜ넘넘 감사합니다!!! 일단 동영쌤!! 해커스 수강하고 먼저 토익 졸업한 친구가 동영쌤을 신으로 모시라며ㅋㅋㅋㅋ그래서 제 맘 속 유일신으로 ...
  • [한승태] 18년 7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8.06.08
    -토익자료실
  • [한승태] 7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7.07.05
    -토익자료실
  • [한승태] 2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7.02.06
    -토익자료실
  • [한승태] 1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6.12.29
    -토익자료실
  • [한승태] 토익 LC 정복 3분 꿀팁! 영상으로 바로 확인!
    2016.09.08
    -해커스 책 자료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