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책소개

  • rc가조금 어려웠네요 다음에또 도전!
    2019.07.14
    ... 집중하다보니 잊어먹었네요 평소 해커스1000제 위주로공부하고 김동영선생님과 한승태선생님 567월 특강 들으며 마무리정리한게 도움이 크게 되었습니다. lc는 무난한 난이도였던거 같고 rc가좀 ... 시간을 여기서 다잡아먹어서 마지막지문은 제대로 풀지 못했네요 해커스영어 홈페이지 이용하면 토익준비하는데 정말 유익한거같아요 무료강의 무료문제 무료단어학습부터해서 정말 도움이 많이되었어요 ...
    토익자유게시판
  • 종로해커스 스타강사가 알려주는 참 쉽게 토익공부하는 법
    2019.07.05
    ... 분석하기!" 기본/중급 전문 전설토익 Erica설 썜의 기승전결 스크립트 분석법! ▼ 전설토익 수강하고 정체기 없이 800+점 달성하러 가기 CLICK▼ "최신 토익 RC 문제 유형과 ...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규 수업시간에 이렇게 이론+문제풀이 노하우를! 시험 직전 무료 특강으로 하루 전 +100점 확보가 가능한 실전 꿀팁을! 그리고 빡센스터디로 체계적인 학습법까지 ...
    토익자유게시판
  • ■ 조성재쌤의 토익 RC 고득점 비법영상&문제 무료받기
    2019.06.10
    ▼ 적중예상특강 해설강의 전체영상 바로보기 ▼ PC 버전바로가기 ▶ 모바일 버전바로가기 ▶ 조성재선생님 6월 모의토익으로 풀기 ▶ * 모의토익은 PC로 이용해주세요 조성재 선생님 6월 적중예상문제. pdf ▶
    토익자유게시판
  • ■ 김동영쌤의 토익RC 고득점 비법영상&문제 무료받기
    2019.06.28
    김동영쌤의 최신 토익RC 점수 막판 레벨업↗ 특강! ※ 적중 예상문제는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세요! ▼ 7월 김동영선생님 적중 예상특강 정답 ▼ ▼ 적중예상특강 ... 전체영상 바로보기 ▼ PC 버전바로가기 ▶ 모바일 버전바로가기 ▶ ▼ 김동영선생님 7월 모의토익 풀기 ▼ PC 버전바로가기 ▶ 모바일 버전바로가기 ▶ 김동영선생님 7월 적중예상특강문제.pdf ...
    토익자유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550+ 윤희진쌤 김혜미쌤 수업 후기!
    2019.04.27
    토익을 처음으로 시작하게 되면서 윤희진 쌤과 김혜미 쌤 수업을 처음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일단 LC를 가르쳐주시는 윤희진 쌤께서는 제가 진짜 LC를 처음으로 듣는 저에게 정말 기초부터 ... 설명해주시고 가르쳐주셨습니다. LC를 진행하면서 윤희진 쌤 수강생들만 들을 수 있는 희진 쌤 온라인 무료특강을 들으며 또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월~금 평일 5일 수업을 하루하루 듣고 나면 그 날 ...
  • 최석원 선생님 수업듣고 첫 신토익 785점 받았습니다!
    2019.01.11
    ... 전반적인 문제풀이도 병행해주십니다!) 선생님 수업 듣다보면 선생님이 시간내셔서 매 시간마다 무료로 30분동안 독해특강을 해주십니다. 이 수업이 정말 대박인게, 복잡해보여서 해석하기 딱봐도 ...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되구요. 주로 파트 2에서 7까지 전반적으로 다 훑어보는데, LC는 해커스 토익 빨갱이 RC는 파트7의 경우 해커스 파랭이, 그리고 파트 5,6의 경우 선생님 부교재가있는데 ...
  • ♥임지선+지종섭 원킬토익♥으로 5주만에 생애 첫 토익 870 달성!
    2018.12.06
    ... 꼬박꼬박 외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스터디 강추에요!! 정규 수업 외에도 월수목 30분씩 진행되는 무료특강도 인상깊었습니다! L C, RC 번갈아 가면서 특강이 열리고, 무료특강을 위해 선생님들께서는 새로운 자료도 나눠주신답니다! 그러니 무료특강 꼭 들으세요!!!!! ㅎㅎㅎ 그리고 임지선 선생님...! 매번 수업때 마다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셔서 저도 ...
  • ♡임지선+지종섭쌤 원킬토익으로 630→875받았어요♡
    2018.12.06
    저는 토익점수가 630점이었기에 사실 제 첫 목표는 750점이었고, 학원을 한달 다님으로써 750점을 훌쩍 넘어 805점이라는 점수를 받게 됐습니다. 그러고 나니 850을 만들고싶었고, ... 이 두분은 숙제검사를 일일히 다 해주세요 그래서 더더 의지가 올라가게 된 것 같습니다 ㅎㅎ 특강도 무료로 꼭 들으라고 해주시면서 밥도 제대로 챙겨드시지 못하시구ㅜ 수업에 열중 해 주시는 선생님들 ...
  • 아침정규+실전 2달완성 최고의 선택! 830->955 이화경/이상길/김진영쌤
    2018.11.30
    ... 자습실이 넓어서 다들 적정 공간을 확보해가면서 공부할 수 있었어요. 특강 - 시험직전 모의고사 특강도 있다는 점도 매우 좋았습니다. ■ 팟7 - 이화경 쌤 저는 LC대비 RC가 100점 정도 ... 시간 내에 문제를 끝까지 풀수있어요! 감사합니다. 실전은 쌤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 RC - 이상길 쌤 파랭이 무료 동영상 강의를 통해 선생님을 알게되었고, 문법이 약했던 저에게 ...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