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고사장에서 생긴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8일까지_토익_1월수강신청
754개(1/38페이지)
고사장에서 생긴 일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매일밤] 1위 해커스 토익 교재 + MP3 무.료.배.포 사진 [5] 해토지기 443  
공지 [TOEIC] 2017/2018년도 정기토익 시험일정 [47] 해토지기 52496  
공지 [베셀 1위 감사] 해커스 신토익 보카 실전문제 13회 무료! [7] 해토지기 1674  
공지 [최신] 토익베셀 TOP 8 사진 [11] 베스트셀러 3000  
Best 고사장 내가 다니던 학교 [4] 추억이뭉개뭉개 11210  
Best 왤케 미녀가 많나... [15] 어피치 21126  
Best 오늘 고사장 잔다르크 발견 [23] 12130  
750 펜돌리는분..ㅠ [1] 또르르 51 2017.12.06
749 방구대장 뿡뿡이.... [1] 방구대장 106 2017.11.23
748 이번에 강동구 신명중에서 보신 분? [5] 토이커 311 2017.09.24
747 강력추첮!!! 고사장(대구,경산 분들) 대가대 [2] ㄷㅇㅇ 246 2017.09.10
746 목포 유달중....시험지 미리 풀지 마라구요!!!!!!!!!!!!! [3] 빗방울 529 2017.09.09
745 신분증 찾아주고 뛰어가시던 남자분..ㅎㅎ [4] 어떤여자 593 2017.08.14
744 올만에 셤봐서 [2] ㅈ될뻔 265 2017.08.13
743 서울자곡동 풍문고 18번고사실에서 셤보신분있음? [3] 4번본토익시험중역대급 414 2017.08.13
742 토익 시험장 : 경남대 고운관 <<< 에서 최근에 쳐보... [1] ㅇㅇ 244 2017.08.11
741 오늘최종마감★해커스 RC/LC적중노트+수강료15%지원☞ 사진 해토지기 248 2017.07.22
740 [부천]상도중-제발좀 시험볼때 다리좀 떨지말어라.. [2] ㅈㅋㅂㄱ 288 2017.07.17
739 전라남도 여수시 여선중 1고사장.. [2] 여자감독관짱!! 404 2017.06.25
738 진짜 감독관들 가만히 좀 있자!! [2] ㅋㅋ 598 2017.06.25
737 재미로 보는 토익 시험중 민폐갑 인간들 [재미로] [5] 인간행동분석가 1509 2017.04.30
736 상동중 5고사장 핑크옷 입은 여자분 너무 기여워요ㅋㅋ [9] HD 1509 2017.04.30
735 시험 내내 의자 치던분... [2] 의자치지마 980 2017.04.17
734 율량중 [2] 아ㅋㅋㅋ 873 2017.04.15
733 구암중 14 고사실 코훌쩍이던 남자 ㅡㅡ [4] 너우르 1213 2017.04.15
732 방배중 스피커 좀 컸던거 같아요 [2] ㅇㅇ 903 2017.04.15
731 경덕중고사장 [2] 1241 861 2017.03.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김동영

실시간 정답확인

18일까지_토익_1월수강신청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