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인강 교재 무료배포

생각보다

어허이 | 조회 503 | 추천 0
  • 2017.09.13
  • 글꼴
  • 확대
  • 축소
8월27일 lc가 점수가많이까인듯 별로안틀린거같은데 생각보다 점수가 안나왔네요
토익리딩 무료강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74 대기업은 인적성 필수 인가요?? [2] ㅇㅇㅇ 527 2017.09.13
11873 적중예상특강 꾸준히 보니까 좋네요 [4] sdag 509 2017.09.13
11872 8월27일시험 [2] 589 2017.09.13
>> 생각보다 [2] 어허이 504 2017.09.13
11870 진지하게 9.9 [3] ㅇㅇ 784 2017.09.13
11869 800점대 중후반[교재] [6] 교재 528 2017.09.13
11868 천제 3풀어도 될까요?? [2] ㄴㄴㄴ 495 2017.09.13
11867 와 파랭이 360제 받기 성공!! 사진 [3] ㅇㅇ 529 2017.09.13
11866 토익 시험취소 언제까지 가능해요? [2] ㅇㅇ 518 2017.09.13
11865 part7 리뷰법 문의드려요! [4] 도와주세요 624 2017.09.13
11864 님들아 신토익노랭이랑 구토익노랭이랑 내용 달라용? [3] 궁금이 496 2017.09.13
11863 시힘칠때 시간배분 [5] 노하우쫌 582 2017.09.13
11862 김동영쌤 학원1달 +인강 1달 반 + 적중특강 = 토익졸업 [2] 감사감사 500 2017.09.13
11861 아 리뷰가 너무 하기시러 [5] 히밤 503 2017.09.13
11860 part 6,7 문제 먼저 읽으시나요? [5] ㅇㅇ 739 2017.09.13
11859 암걸리는 내 점수.. 사진 [6] Zz 785 2017.09.13
11858 해커스 10월 무료예약 했어요 [5] ㄴㅇㅁㅎ 437 2017.09.13
11857 99 예측 [2] ㅇㅇ 569 2017.09.13
11856 9월24일 셤결과는 [3] 643 2017.09.13
11855 토익 700점 받는법 좀 알려주세요 [5] 궁금 589 2017.09.13
11854 8월셤 둘다 쪽박이었던이유가? [2] 근데진짜 661 2017.09.13
11853 토스칠때 사진은 왜찍는건가요? [2] 토스고 572 2017.09.13
11852 [2] ㅇㅈ 539 2017.09.13
11851 800후반에서 900극초분들 천제3 [2] 궁금하므니다 615 2017.09.13
11850 동사/명사랑 어울리는 전치사; 단어장추천부탁!!! [3] ㅇㅇㅇ 481 2017.09.13
11849 다시 [2] ㅅㅇㄴ 451 2017.09.13
11848 천제3 알씨 4지문못품 [2] 알씨 526 2017.09.13
11847 어디선가 들려와 [3] ㅇㅈ 417 2017.09.13
11846 해커스 점수환산기... [3] ㅇㅇ 559 2017.09.13
11845 토익 최근 3회 연속 만점자입니다. 30분 토익관련 질문 받습니다. 사진 [29] 팩트뉴스 962 2017.09.13
57,834개(1533/19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3월수강신청_수강혜택_오늘최종마감 10% 지원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